4단계 교통수요추정방법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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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단계 교통수요추정방법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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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단계 교통수요추정방법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통행발생, 통행배분, 교통수단선택, 노선배정의 4단계로 나누어 순서적으로 통행량을 구하는 기법이다.

현재 교통여건을 지배하고 있는 교통제계의 매커니즘이 장래에도 크게 변하지 않는다고 가정한다.

4단계를 거치는 동안 계획가나 분석가의 주관이 개입되지 않아, 객관적인 분석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총체적 자료에 의존하기 때문에 통행자의 총체적ㆍ평균적 특성만 산출될 뿐, 측면은 거의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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