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시설 중 일반도로의 주요 결정기준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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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계획기사

교통시설 중 일반도로의 주요 결정기준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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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시설 중 일반도로의 주요 결정기준으로 틀린 것은?

국도 대체 우회도로 및 자동차전용도로에는 집산도로 또는 국지도로가 직접 연결되도록 한다.

도로의 폭은 당해 시ㆍ군의 인구 및 발전전말을 고려하여 교통수단별 교통량 분담계획, 당해 도로의 기능과 인근의 토지이용계획에 의하여 정한다.

도로가 전력ㆍ전화선 등을 가설하거나 변압기탑ㆍ개폐기탑 등 지상시설물이나 상하수도ㆍ공동구 등 지하 시설물을 설치할 수 있는 기반이 되도록 한다.

도로의 효용을 높이기 위하여 당해 도로가 교통의 소통에 미치는 영향이 최대화가 되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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