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마케팅에 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도시계획기사
도시계획기사

도시마케팅에 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도시마케팅에 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도시 내에 고도의 정보통신시스템을 정비하고 금융·정보산업을 비롯한 첨단기술산업을 유치하여 미래에 유망한 새로운 직장 및 생활환경을 확보하는 것을 주목적으로 한다.

도시마케팅의 고객은 크게 투자기업, 관광객 및 방문객, 주민으로 구분될 수 있다.

도시마케팅 상품은 소비를 통해 변형되거나 소멸되지 않고 내구재로서의 성격을 가지며, 이로 인해 제품의 생명주기도 뚜렷하지 않아 도시정부는 상품 자체를 시장에서 퇴출시킬 수도 없다.

도시마케팅 상품은 단일재가 아니라 집합적 성격의 상품을 가지는 복합재이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