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마케팅과 비교하여 도시마케팅이 갖는 특징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도시계획기사
도시계획기사

일반마케팅과 비교하여 도시마케팅이 갖는 특징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일반마케팅과 비교하여 도시마케팅이 갖는 특징으로 옳지 않은 것은?

마케팅의 핵심적인 주체는 도시정부다.

도시의 발전이나 성장보다는 이윤의 극대화를 마케팅의 주요 목표로 한다.

도시 또는 도시 내 특정 장소라는 일정한 공간적 단위 그 자체를 상품화한다.

상품 자체가 지리적으로 이동할 수 없어, 이를 생산·판매·소비하는 경제주체들의 이동이 중요하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