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평면교차로에서 도류화를 위한 일반적인 설계원칙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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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기사

다음 중 평면교차로에서 도류화를 위한 일반적인 설계원칙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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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중 평면교차로에서 도류화를 위한 일반적인 설계원칙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회전차량의 대기장소는 직진교통으로부터는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위치해야 한다.

운전자에게 90°이상 회전하거나 갑작스럽고 급격한 배향곡선 등의 부자연스런 경로를 주어서는 안된다.

운전자가 한번에 한 가지 이상의 의사결정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교통제어시설은 도류화의 일부분으로서 이를 고려하여 교통섬을 설계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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