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면교차로에서의 도류화 설계를 위한 기본원칙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교통기사
교통기사

평면교차로에서의 도류화 설계를 위한 기본원칙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평면교차로에서의 도류화 설계를 위한 기본원칙으로 옳지 않은 것은?

곡선부는 적절한 곡선반지름과 폭을 가져야 한다.

운전자가 한 번에 한 가지 이상의 의사결정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교통제어시설은 교통섬과 분리하여 설계하여야 한다.

속도와 경로를 점진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접근로의 단부를 처리해야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