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주차장에서 나오는 차량이 요금을 지불하는 시스템을 분석한 결과, 대기행렬 이론의 M/M/1 시스템에 잘 맞을 때 설명 중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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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주차장에서 나오는 차량이 요금을 지불하는 시스템을 분석한 결과, 대기행렬 이론의 M/M/1 시스템에 잘 맞을 때 설명 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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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주차장에서 나오는 차량이 요금을 지불하는 시스템을 분석한 결과, 대기행렬 이론의 M/M/1 시스템에 잘 맞을 때 설명 중 틀린 것은?

M/M/1에서 첫 번째 M은 요금소에 도착하는 차량의 도착확률 분포가 무작위라는 의미이다.

M/M/1에서 두 번째 M은 요금징수자의 서비스시간분포가 정규분포라는 의미이다.

M/M/1으로 규정된 본 시스템은 요금징수소가 1개이다.

만약 차량의 대기행렬이 길어져 요금징수소를 평행하게 하나 더 만든다면 M/M/2 시스템으로 분석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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