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수요예측모형은 분석구조측면에서 집계형(Aggregate)과 비집계형(Disaggregate), 확률형(Probabilistic)과 결정형(Deterministic), 동시형(Simultaneous)과 연쇄형(Sequential)으로 구분할 수 있다. 종래의 전통적인 4단계 수요추정모형은 위의 어느형에 속한다고 볼 수 있는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교통기사
교통기사

교통수요예측모형은 분석구조측면에서 집계형(Aggregate)과 비집계형(Disaggregate), 확률형(Probabilist…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교통수요예측모형은 분석구조측면에서 집계형(Aggregate)과 비집계형(Disaggregate), 확률형(Probabilistic)과 결정형(Deterministic), 동시형(Simultaneous)과 연쇄형(Sequential)으로 구분할 수 있다. 종래의 전통적인 4단계 수요추정모형은 위의 어느형에 속한다고 볼 수 있는가?

집계형 - 확률형 - 동시형

집계형 - 결정형 - 연쇄형

비집계형 - 확률형 - 연쇄형

비집계형 - 결정형 - 동시형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