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수요분석의 표준적 모형으로 교통존이라는 지역단위로 묶어 분석하는 집계모형(aggregate model)과 달리 통행자의 개별적 특성을 바탕으로 하는 비집계모형(disaggregate model)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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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수요분석의 표준적 모형으로 교통존이라는 지역단위로 묶어 분석하는 집계모형(aggregate model)과 달리 통행자의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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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수요분석의 표준적 모형으로 교통존이라는 지역단위로 묶어 분석하는 집계모형(aggregate model)과 달리 통행자의 개별적 특성을 바탕으로 하는 비집계모형(disaggregate model)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이론적 배경은 효용이론이며 모델의 구조는 확률모형이다.

정립된 모형은 전체지역 또는 다른 지역에 적용이 불가능하며 시간적으로도 이전이 불가능하다.

교통정책의 단기적인 영향을 쉽게 추정 가능하다.

소수의 표본 측정자료로도 모형정립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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