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와 철도가 부득이 평면교차하는 경우 그 도로의 구조기준에 관한 설명이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교통기사
교통기사

도로와 철도가 부득이 평면교차하는 경우 그 도로의 구조기준에 관한 설명이 옳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도로와 철도가 부득이 평면교차하는 경우 그 도로의 구조기준에 관한 설명이 옳지 않은 것은?

건널목의 양측에서 각각 30m이내의 구간(건널목 부분을 포함한다)은 직선으로 한다.

건널목의 양측에서 각각 30m 이내 구간(건널목 부분을 포함한다) 도로의 종단경사는 3% 이하로 한다.

도로와 철도와의 교차각은 30° 이상으로 한다.

건널목에서의 철도차량의 최고속도가 50km/h 미만인 경우 가시구간의 길이는 최고 110m 이상으로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