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량이 1,000km이고 전체 단면이 3m2인 차량이 양호한 상태의 노면을 60kph의 일정한 속도로 달리다가 제동을 하여 감속하였다. 제동시 타이어와 노면의 마찰계수가 0.5라고 할 때, 다음의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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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기사

중량이 1,000km이고 전체 단면이 3m2인 차량이 양호한 상태의 노면을 60kph의 일정한 속도로 달리다가 제동을 하여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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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이 1,000km이고 전체 단면이 3m2인 차량이 양호한 상태의 노면을 60kph의 일정한 속도로 달리다가 제동을 하여 감속하였다. 제동시 타이어와 노면의 마찰계수가 0.5라고 할 때, 다음의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주행저항이 고려된 초기 감속도는 약 -5.14m/sec2이다.

0~1초 사이의 감속도가 일정하다고 가정할 때, 감속 1초 후의 속도는 약 41.5kph, 감속도는 -5.08m/sec2이다.

최초감속 후 1초 동안 주행거리는 약 14.1m이다.

마찰계수가 0.25인 감속시, 주행저항이 고려된 초기 감속도는 -2.57m/sec2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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