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갈림구간(weaving)의 교통용량 산정방법에 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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엇갈림구간(weaving)의 교통용량 산정방법에 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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엇갈림구간(weaving)의 교통용량 산정방법에 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엇갈림구간의 형태는 엇갈림 차량의 최소차로 변경횟수와 진출입 차로의 위치에 의해 결정된다.

엇갈림구간 길이는 엇갈림구간 진입로와 본선이 만나는 지점에서 진출로 시작 부분까지의 거리로 한다.

엇갈림구간의 길이가 감소할수록 길이당 차로변경횟수가 적어진다.

엇갈림구간의 서비스 수준은 엇갈림하는 교통류와 엇갈림하지 않고 주행하는 교통류의 통행속도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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