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 2차로 톨게이트 상류에서 조사한 첨두시간 교통수요는 6650대 이었다. 톨게이트를 지난후 도로의 용량이 5000대/시간이며 톨게이트의 요금징수시간이 차량당 평균 10초이다. 도로운영에서 톨게이트를 통과하는 시간당 차량댓수가 도로 용량과 일치하게 되는 것이 가장 좋을 때 톨게이트의 적정 요금 징수소의 수는 얼마인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교통기사
교통기사

편도 2차로 톨게이트 상류에서 조사한 첨두시간 교통수요는 6650대 이었다. 톨게이트를 지난후 도로의 용량이 5000대/시간이…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편도 2차로 톨게이트 상류에서 조사한 첨두시간 교통수요는 6650대 이었다. 톨게이트를 지난후 도로의 용량이 5000대/시간이며 톨게이트의 요금징수시간이 차량당 평균 10초이다. 도로운영에서 톨게이트를 통과하는 시간당 차량댓수가 도로 용량과 일치하게 되는 것이 가장 좋을 때 톨게이트의 적정 요금 징수소의 수는 얼마인가?

14개소

10개소

7개소

5개소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