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관한 단계별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관한 단계별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관한 단계별 설명으로 틀린 것은?

정보탐색 -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정보탐색 활동에는 인적, 상정, 공공, 경험 등이 있다.

문제인식 -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 과정의 첫 단계이다.

대체안 평가 - 가장 선호하는 상표를 구매한다.

구매 후 행동 - 제품 사용성과에 만족한 소비자는 재구매의 가능성이 높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