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유통업체에서 고객만족도에 관한 척도를 개발했다. 이 측도를 계속적으로 사용해 본 결과 언제나 비슷한 결과를 얻었다. 그리고 고객만족도에 관한 또다른 척도와의 연관성을 검정한 결과 그 관계는 상당히 낮은 것으로 판명 되었다. 이 척도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사회조사분석사 2급
사회조사분석사 2급

어떤 유통업체에서 고객만족도에 관한 척도를 개발했다. 이 측도를 계속적으로 사용해 본 결과 언제나 비슷한 결과를 얻었다. 그리…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어떤 유통업체에서 고객만족도에 관한 척도를 개발했다. 이 측도를 계속적으로 사용해 본 결과 언제나 비슷한 결과를 얻었다. 그리고 고객만족도에 관한 또다른 척도와의 연관성을 검정한 결과 그 관계는 상당히 낮은 것으로 판명 되었다. 이 척도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신뢰성은 있지만 타당성은 없다.

타당성은 있지만 신뢰성은 없다.

신뢰성과 타당성이 모두 낮다.

신뢰성과 타당성의 유무를 알 수 없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