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스폰서십 참여를 스포츠단체와의 관련성에 따라 직접참여와 간접참여 형태로 구분할 때 직접참여형태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기업의 스폰서십 참여를 스포츠단체와의 관련성에 따라 직접참여와 간접참여 형태로 구분할 때 직접참여형태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의 스폰서십 참여를 스포츠단체와의 관련성에 따라 직접참여와 간접참여 형태로 구분할 때 직접참여형태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스포츠이벤트 스폰서십

라이센싱/머천다이징

스포츠단체 스폰서십

스포츠방송 스폰서십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