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표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상표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상표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소형유통기관일수록 제조업자 상표보다 유통업자 상표를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다.

개별상표전략을 각 제품에 대한 시장의 규모가 클수록 더 적합하다.

복수상표전략은 경쟁사의 시장진입을 방해하는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다.

상표확장전략은 소비자가 인지하는 상품간에 관련성이 높을 때 쓰는 전략이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