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소비에서 서비스의 질 개념과 이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 소비에서 서비스의 질 개념과 이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스포츠 소비에서 서비스의 질 개념과 이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고객 본위성-이용자에 대한 개인적인 관심을 가지고 주의를 기울여 보살펴 주는 것

응답성-약속된 서비스를 정확하게 그리고 확실하게 시행하는 것

보증성-스텝의 신용을 전하고 스텝들이 친절하게 지식, 경험을 제공하는 것

가시성-시설이나 비품 등 종업원의 태도라고 하는 눈에 보이는 서비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