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시설의 고객관리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시설의 고객관리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스포츠시설의 고객관리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스포츠시설업의 주 수입원은 고객이 납부한 시설료이기 때문에 확보된 고객의 수는 경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스포츠시설업의 고객이 되었다고 할지라도 시설관리 제반 서비스 등의 만족도에 따라 향후 등록에 대한변동이 일어날 수 있기에 이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관리가 필요하다.

고객의 수에 따라 수입의 증감이 좌우되므로 경영의 안정을 위해서는 다수의 고객을 확보해야만 한다.

스포츠시설 이용자 특성상 한번 확보된 고객은 이탈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신규 고객의 창출에만 노력해야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