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폰서십의 6가지 P's 중 소비자가 제품선택에 있어서 어느 곳에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접근의 용이성, 획득의 용이성 그리고 사용자의 편리성을 의미하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 스폰서십의 6가지 P's 중 소비자가 제품선택에 있어서 어느 곳에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접근의 용이성, 획득의 용이성…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스포츠 스폰서십의 6가지 P's 중 소비자가 제품선택에 있어서 어느 곳에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접근의 용이성, 획득의 용이성 그리고 사용자의 편리성을 의미하는 것은?

플랫폼(platform)

연합(partnership)

편재(presence)

선호(preference)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