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사의 스포츠이벤트 TV중계권 구매 및 중계에 따른 기대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방송사의 스포츠이벤트 TV중계권 구매 및 중계에 따른 기대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방송사의 스포츠이벤트 TV중계권 구매 및 중계에 따른 기대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해당 스포츠 이벤트 방송에 따른 광고수입의 증대

이벤트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자금 확보

유료 시청 수입의 증대

방송사의 중계방송 기술력에 대한 입증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