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을 ‘스포츠의 마케팅(marketing of sport)와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marketing through sport)'으로 구분할 때, ‘스포츠의 마케팅’ 주체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마케팅을 ‘스포츠의 마케팅(marketing of sport)와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marketing through…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스포츠마케팅을 ‘스포츠의 마케팅(marketing of sport)와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marketing through sport)'으로 구분할 때, ‘스포츠의 마케팅’ 주체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선수

기업

팀/구단

스포츠조직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