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제품의 수명주기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제품의 수명주기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스포츠제품의 수명주기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창조기는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연구개발을 하는 시기이다.

도입기는 제품이 처음 시자에 출시되는 시기이다.

성장기는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해서 어느 정도 탐색을 마쳤기 때문에 판매가 급속히 증가하는 시기이다.

성숙기는 제품이 대부분의 잠재적 소비자에게 수용됨으로써 매출성장률이 둔화되는 시기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