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가 아닌 기업들이 간접적인 표현을 통해 마치 공식스폰서 기업으로 착각을 일으켜 공식스폰서가 얻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고자 하는 마케팅 활동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폰서가 아닌 기업들이 간접적인 표현을 통해 마치 공식스폰서 기업으로 착각을 일으켜 공식스폰서가 얻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고자…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스폰서가 아닌 기업들이 간접적인 표현을 통해 마치 공식스폰서 기업으로 착각을 일으켜 공식스폰서가 얻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고자 하는 마케팅 활동은?

내부(Intemal)마케팅

TOP(The Olympoic Partners)프로그램

관계(Relationship)

매복(Ambush)마케팅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