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수명주기를 연장시키기 위해 기존의 제품이나 프로그램을 수정하거나 변형시키지 않고 기존 표적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참가를 증진시키려는 전략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제품의 수명주기를 연장시키기 위해 기존의 제품이나 프로그램을 수정하거나 변형시키지 않고 기존 표적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참가를 증…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제품의 수명주기를 연장시키기 위해 기존의 제품이나 프로그램을 수정하거나 변형시키지 않고 기존 표적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참가를 증진시키려는 전략은?

시장침투 전략

프로그램 개발

시장개발

프로그램 다각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