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폰서십이 성장하게 된 외부요인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 스폰서십이 성장하게 된 외부요인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스포츠 스폰서십이 성장하게 된 외부요인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광고 메시지가 범람하여 광고효과가 감소했기 때문에

컬러 TV의 등장으로 스포츠의 생동감이 생생하게 전해졌기 때문에

스포츠의 상업화가 점점 가속화되었기 때문에

기업의 자선활동이 보편화되었기 때문에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