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C가 대행사를 통해서 주요 사업 영역별로 세계적 대표기업과 계약을 체결하고 올림픽에 대한 재정적, 기술적 지원을 받는 대신 그 대가로 해당 기업에게 올림픽을 전 세계적인 홍보, 광고,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제도는?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IOC가 대행사를 통해서 주요 사업 영역별로 세계적 대표기업과 계약을 체결하고 올림픽에 대한 재정적, 기술적 지원을 받는 대신…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IOC가 대행사를 통해서 주요 사업 영역별로 세계적 대표기업과 계약을 체결하고 올림픽에 대한 재정적, 기술적 지원을 받는 대신 그 대가로 해당 기업에게 올림픽을 전 세계적인 홍보, 광고,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제도는?

TMP(The Marketing Program)

TSP(The Sponsorship)

TOP(The Olympic Partner)

TTP(The Title Program)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