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가 대중문화로 편입되어 상품화된 요건에 대한 설명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가 대중문화로 편입되어 상품화된 요건에 대한 설명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스포츠가 대중문화로 편입되어 상품화된 요건에 대한 설명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교통과 커뮤니케이션 발달로 도시공간의 형성과 발전이 이루어져, 대중들은 스포츠를 쉽게 접하고 이용할 수 있는 여건을 갖게 되었다.

미디어가 스포츠를 상품화하여 보도함으로써, 스포츠를 경기자중심에서 관전자중심으로 변화시켰다.

미디어의 영향으로 스포츠는 대중친화력과 대량 소비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되고 구조화되어 새로운 소비윤리를 창출하는 가치 있는 상품으로 전환되었다.

스포츠의 순수성 및 아마추어리즘 같은 전통적 가치와 의미 불변성이 대중의 지지를 얻어 대중문화 속으로 편입되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