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고객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해서 경영에 반영시키는 것이 고객관리이다.

고객관계관리 개념에서는 개별마케팅보다 유기적 관계의 관점이 중요하다.

‘기존고객의 유지-신규고객 유치-고객만족 서비스 강화’로 고객관리를 발전시킨다.

고객관계관리 관점에서는 신규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이 기존고객을 만족시키는 것보다 효율적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