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기업에서 활용하는 관계마케팅의 특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기업에서 활용하는 관계마케팅의 특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스포츠기업에서 활용하는 관계마케팅의 특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신규고객의 유치를 강조한다.

고객과의 신뢰형성을 강조한다.

장기적인 마케팅 성과를 지향한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거래관계를 유지하고자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