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복마케팅(Ambush mareting)의 특징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매복마케팅(Ambush mareting)의 특징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매복마케팅(Ambush mareting)의 특징이 아닌 것은?

경쟁관계에 있는 공식스폰서에 못지않은 비용을 투입한다.

사전에 철저하게 계획되거나 의도된 활동이 아니다.

공식스폰서가 얻을 수 있는 효과를 상대적으로 약화시킨다.

특정 제품이나 기업의 촉진을 목적으로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