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시설에서 높은 고객만족도 유지로 기대할 수 있는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 시설에서 높은 고객만족도 유지로 기대할 수 있는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스포츠 시설에서 높은 고객만족도 유지로 기대할 수 있는 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높인다

가격민감도를 높인다

경쟁적 노력으로부터 기존 고객을 보호한다

미래 거래비용을 낮춘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