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제품의 유통과정에서 중간상의 역할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제품의 유통과정에서 중간상의 역할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스포츠제품의 유통과정에서 중간상의 역할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정보탐색비용 등 거래비용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

생산자에게 적정 이윤을 보장하는 역할을 한다.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의 접촉횟수를 줄이는 역할을 한다.

생상자와 소비자 자이의 교환과정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