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워크시트에서 [B6] 셀에 =B2*B4의 수식이 입력되어 있을 때, 목표값 찾기를 이용해서 주행거리가 450km가 되려면 주행시간이 얼마가 되어야 하는지를 찾는 대화상자의 '수식 셀', '찾는 값', '값을 바꿀 셀'의 내용을 순서대로 올바르게 나열한 것은 어느 것인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컴퓨터활용능력 2급
컴퓨터활용능력 2급

다음 워크시트에서 [B6] 셀에 =B2*B4의 수식이 입력되어 있을 때, 목표값 찾기를 이용해서 주행거리가 450km가 되려면…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64%

다음 워크시트에서 [B6] 셀에 =B2*B4의 수식이 입력되어 있을 때, 목표값 찾기를 이용해서 주행거리가 450km가 되려면 주행시간이 얼마가 되어야 하는지를 찾는 대화상자의 '수식 셀', '찾는 값', '값을 바꿀 셀'의 내용을 순서대로 올바르게 나열한 것은 어느 것인가?


3667133920_YCIrmMAj_552df7e56f37c82eaceeb9eb1fbb982aaac7f8bc.gif

\$B\$6, 450, \$B\$9

\$B\$6, \$B\$9, \$B\$2

\$B\$6, \$B\$9, \$B\$4

\$B\$6, 450, \$B\$2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