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엑셀의 통합 문서와 워크시트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엑셀의 통합 문서와 워크시트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워크시트의 복사는 [Alt] 키를 누르면서 원본 워크시트 탭을 마우스로 이동시키면 된다.
통합 문서는 여러 개의 시트를 포함할 수 있으며, 최소한 한개 이상의 시트를 포함해야 한다.
열려 있는 모든 통합 문서의 위치와 창의 크기, 화면 위치 등의 정보를 저장하는 파일을 작업 영역 파일이라고 한다.
통합 문서 보호 기능을 통해 시트의 삽입, 삭제, 이름 변경, 이동, 숨기기, 숨기기 해제 등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없도록 할 수 있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