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가 사무문서 작성시 주의해야할 내용으로 가장 부적절하게 설명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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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서 3급

비서가 사무문서 작성시 주의해야할 내용으로 가장 부적절하게 설명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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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서가 사무문서 작성시 주의해야할 내용으로 가장 부적절하게 설명된 것은?

문서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며 그에 따른 주요 메시지를 도출해내는 미괄식 구성이 사무 문서에서 대체로 선호된다.

문서를 읽는 사람의 내용 주제 이해 정도 및 문서에 대한 욕구와 태도를 고려하여 작성해야 한다.

문서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결론적인 메시지가 눈에 띄도록 간결하게 작성한다.

비서가 상사를 대신하여 작성하는 문서는 상사의 최종 검토와 확인을 받아서 상사의 이름으로 나가는 것이 원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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