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의 내방객 응대업무에 대한 설명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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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서의 내방객 응대업무에 대한 설명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상사의 내방객 업무와 관련하여 상사가 선호하는 내방객응대 방식을 파악해야 한다.
상사와 면담을 요청하는 내방객에게 상사가 가능한 일정을 2~3개 먼저 제시하도록 한다.
내방객의 이름, 직책, 소속, 연락처, 용건, 면담 일시, 면담시간, 면담 장소 등의 기본적인 정보는 면담 약속을 정할 때 확인한다.
면담 약속의 취소 시에는 신속하게 연락하고 취소할 수밖에 없는 사유에 대해 솔직하고 자세한 설명과 변명을 하도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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