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의 이해관계자와의 관계를 설명한 내용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3급
비서 3급

비서의 이해관계자와의 관계를 설명한 내용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비서의 이해관계자와의 관계를 설명한 내용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비서는 기업과 이해관계를 맺고 있는 유관기관과 유관기관 인사에 대한 정보를 수집, 보관할 필요가 있다.

기업의 중요한 이해관계자인 소비자의 불만사항이 비서실로 들어오는 경우 비서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도와줄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고 친절하게 응대해야 한다.

언론기관이나 경쟁 기업의 사람들을 응대할 때에도 비서는 협조적인 태도로 임해야 하며,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은 내용이라도 친절하게 안내해야 한다.

비서는 경영자와 종업원 간에 원활한 의사소통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