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에 불만이 있는 고객이 사장님과 통화하겠다고 전화를 걸어왔다. 고객의 불만을 듣게 된 비서의 응대로 가장 적절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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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불만이 있는 고객이 사장님과 통화하겠다고 전화를 걸어왔다. 고객의 불만을 듣게 된 비서의 응대로 가장 적절한 것은?
“아, 그러셨군요. 정말 불편하셨겠습니다. 저라도 고객님과 같은 생각이었을 것입니다.”
“저희가 일부러 그런 것도 아닌데 그건 고객님께서 잘못생각하신 것입니다.”
“저희 쪽 업무와는 관련이 없는데 이쪽으로 전화하시면 안 됩니다.”
“네, 알겠습니다. 일단 사장님과 연결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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