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수신 문서의 처리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못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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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서 2급

다음 중 수신 문서의 처리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못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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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중 수신 문서의 처리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못한 것은?

상사에게 전달할 우편물은 공적인 것과 사적인 것으로 분류한다.

내용의 중요도에 따라 긴급 서신, 중요 서신, 개봉하지 않은 서신은 위에 올려놓고, 카탈로그나 홍보물은 모두 폐기한다.

청구서, 견적서 등 숫자나 금액이 기입되어 있는 것은 계산 착오나 기입 누락이 없는 가를 검토한 후 제출한다.

상사 부재 시 문서나 우편물은 폴더나 큰 봉투 속에 넣어 책상 위에 놓아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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