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비서는 상사의 지시에 따라 문서관리 업무를 맡게 되었다. 박비서의 문서관리 업무 방법중 가장 적절하지 못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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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서 2급

박비서는 상사의 지시에 따라 문서관리 업무를 맡게 되었다. 박비서의 문서관리 업무 방법중 가장 적절하지 못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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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비서는 상사의 지시에 따라 문서관리 업무를 맡게 되었다. 박비서의 문서관리 업무 방법중 가장 적절하지 못한 것은?

보존 기간이 지난 문서는 필요여부를 재검토한 후 적시에 폐기했다.

문서가 보관된 서류함이나 서랍의 위치를 표시해서 찾기 쉽게 해두었다.

문서관리 방법을 회사 규정에 따라 표준화시켰다.

원본 문서가 잘 보관되었더라도 신속하게 찾기 힘들기 때문에 부서별로 각각 복사하여 따로 보관하도록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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