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활동에서 시장을 세분화할 때 다양한 기준으로 소비자집단을 구분할 수 있다. 다음 중 시장 세분화의 요건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비서 2급
비서 2급

마케팅활동에서 시장을 세분화할 때 다양한 기준으로 소비자집단을 구분할 수 있다. 다음 중 시장 세분화의 요건으로 가장 적절하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마케팅활동에서 시장을 세분화할 때 다양한 기준으로 소비자집단을 구분할 수 있다. 다음 중 시장 세분화의 요건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각 세분시장은 외부적 동질성과 내부적 동질성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각 세분시장은 세분시장별로 그 규모와 구매력을 측정할 수 있어야 한다.

각 세분시장은 경제성이 보장될 수 있도록 충분한 시장규모를 가져야 한다.

세분시장에 있는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마케팅활동이 접근 가능해야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