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비서는 사내에서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를 모니터링 하던 중 자사 제품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이 게시되어 있는 것을발견하였다. 이에 대한 올바른 대처는 다음 중 무엇인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2급
비서 2급

김 비서는 사내에서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를 모니터링 하던 중 자사 제품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이 게시되어 있는 것을발견하였다. …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김 비서는 사내에서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를 모니터링 하던 중 자사 제품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이 게시되어 있는 것을발견하였다. 이에 대한 올바른 대처는 다음 중 무엇인가?

가급적 짧은 메시지로 대응하며 자세한 이야기는 뉴스룸등 위기관리용 플랫폼에서 다룬다.

본인이 운영하던 미디어를 일단 폐쇄한다.

김 비서는 동료들과 함께 댓글로서 게시물의 부당함을 호소한다.

게시물을 올린 소비자의 연락처를 찾아내어 삭제를 요청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