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의 일정관리 소프트웨어 사용법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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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서의 일정관리 소프트웨어 사용법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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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서의 일정관리 소프트웨어 사용법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최근에는 일정 관리, 주소록 등이 포함된 그룹웨어 시스템을 갖추고 인트라넷을 통해 개개인이 일정을 입력하고 공유하는 기업이 많아졌다.

전자 일정표의 사용이 보편화되어도 아직 종이로 된 전통적인 다이어리를 동시에 이용하는 비서가 많은데 다이어리는 보통 1년 기준으로 되어 있으며 사용 후 버리지 말고 일정 기간 보관하여 참고 자료로 활용 가능하다.

일정표는 컴퓨터에 저장해서 보관하고, 필요에 따라 출력한 출력본은 보관하지는 않는다.

인트라넷에서 검색한 임직원의 일정표가 정확하다면 비서는 상사가 주최하는 일정을 잡을 때 일일이 전화나 메일을 보내지 않더라도 가능한 일정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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