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별 전화응대 방법에 대한 설명 중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2급
비서 2급

상황별 전화응대 방법에 대한 설명 중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상황별 전화응대 방법에 대한 설명 중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상사가 통화중일 때, 상대방이 계속 기다린다 하더라도 상사의 전화가 금방 끝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면 비서가 다시 전화드릴 것을 제안한다.

전화가 잘못 걸려 왔을 때는 그냥 끊어 버리지 말고 우리쪽의 번호나 회사명을 알려 준다.

담당자에게 전화를 돌릴 때, 전화가 중간에 끊어질 경우를 대비해 전화를 돌리기 전에 담당자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알려 준다.

상사가 부재 중일 때 걸려온 전화에는 상사의 부재 사유를 자세하고 친절하게 답변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