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증권에 근무하는 조선영 비서는 최근 증시 폭락으로 인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항의전화를 받고 있다. 다음 전화 응대 방법 중 …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한신증권에 근무하는 조선영 비서는 최근 증시 폭락으로 인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항의전화를 받고 있다. 다음 전화 응대 방법 중 비서로서 가장 적절한 것은?
화가 많이 나서 전화한 고객에게 사과 한 후 관련 부서 담당자에게 연결해 주었다.
일단 상대방이 화를 내는 이유를 충분히 들어 준 후, 손해를 만회할 수 있는 최근 신상품을 소개하였다.
타사와 비교하며 항의할 경우 타사의 단점과 한신증권의 좋은 점을 비교하며 설명해 주었다.
고객의 말을 경청한 후 문제를 파악해서 비서 나름대로의 조언을 해 주었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