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문서관리 중 상호 참조(Cross referencing)에 대한 설명이다. 가장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2급
비서 2급

다음은 문서관리 중 상호 참조(Cross referencing)에 대한 설명이다. 가장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은 문서관리 중 상호 참조(Cross referencing)에 대한 설명이다. 가장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한 장의 문서가 두 개 이상의 분류 항목에 해당될 때 사용한다.

주된 제목의 폴더에 상호 참조표를 넣어 두고, 다른 쪽 폴더에는 문서를 넣어 둔다.

상호 참조는 문서 검색을 용이하게 한다.

문서를 복사하여 관계된 모든 폴더에 보관할 수도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