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작성에서 협조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잘못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2급
비서 2급

문서 작성에서 협조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잘못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문서 작성에서 협조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잘못된 것은?

기안문의 내용과 관련된 부서의 업무협조를 받아야 하는 경우 협조란을 작성한다.

협조는 최종결재권자의 서명을 받고 나서 협조부서의 서명을 받는다.

협조의 표시 방법은 협조란에 협조부서장의 직위와 성명을 쓰고 서명을 한다.

기안부서와 협조부서가 동일직급일 때는 교차적으로 서명을 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