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외부 고객과의 바람직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비서가 불만고객 응대시의 처리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2급
비서 2급

다음 중 외부 고객과의 바람직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비서가 불만고객 응대시의 처리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외부 고객과의 바람직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비서가 불만고객 응대시의 처리


237434195_16CnfBoO_b8128b098cda124d0a11b2ee250f4418416b130c.gif

다 - 바 - 나 - 가 - 라 - 마

다 - 바 - 나 - 라 - 가 - 마

바 - 다 - 나 - 가 - 라 - 마

바 - 다 - 나 - 라 - 가 - 마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