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활동에서 시장을 세분화할 때 다양한 기준으로 소비자집단을 구분할 수 있다. 다음 중 시장 세분화의 요건으로 가장 적절하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활동에서 시장을 세분화할 때 다양한 기준으로 소비자집단을 구분할 수 있다. 다음 중 시장 세분화의 요건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각 세분시장은 외부적 동질성과 내부적 동질성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각 세분시장은 세분시장별로 그 규모와 구매력을 측정할 수 있어야 한다.
각 세분시장은 경제성이 보장될 수 있도록 충분한 시장규모를 가져야 한다.
세분시장에 있는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마케팅활동이 접근 가능해야 한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