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활동에서 시장을 세분화할 때 다양한 기준으로 소비자집단을 구분할 수 있다. 다음 중 시장 세분화의 요건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비서 2급
비서 2급

마케팅활동에서 시장을 세분화할 때 다양한 기준으로 소비자집단을 구분할 수 있다. 다음 중 시장 세분화의 요건으로 가장 적절하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활동에서 시장을 세분화할 때 다양한 기준으로 소비자집단을 구분할 수 있다. 다음 중 시장 세분화의 요건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각 세분시장은 외부적 동질성과 내부적 동질성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각 세분시장은 세분시장별로 그 규모와 구매력을 측정할 수 있어야 한다.

각 세분시장은 경제성이 보장될 수 있도록 충분한 시장규모를 가져야 한다.

세분시장에 있는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마케팅활동이 접근 가능해야 한다.

,

0 Comments